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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라도/광주

완주군 재정관리과 군민감동서비스 다짐

직원 친절마인드 향상 교육 실시

완주군 재정관리과 공직자들이 군민들에게 마음에서 우러나는 건강한 으뜸 서비스를 펼치기 위해 고객만족 서비스 트레이닝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완주군 재정관리과는 110일 근무시간 30분전인 830분에 자체 친절강사로 선정된 강향임 세정팀장이 과 전체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하였다.

 

매주 화요일 근무시간 30분전, 순번에 따라 친절교육 강사로 선정된 직원이 사전에 자료를 준비하여 직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실시하며

 

또한 매월 넷째주 목요일 근무시간 종료 후 전문강사를 초청해 고객만족 서비스 트레이닝 교육을 실시하게 되며, 친절이 체질화 되도록 체계적인 맞춤형 교육으로 진행된다.

 

완주군에 따르면 해당 교육은 일방적인 강의식 교육을 지양하고 동기부여가 강한 액션런닝으로 실시되며, 이 교육을 통해 유연하고 능동적인 자세로 변화시켜 친절이 체질화되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더불어 재정관리과 직원대상으로 이달의 친절왕을 선정하여 군민감동 서비스 동기를 부여하고, 상하반기 민원만족도 평가, 사무실 환경개선을 통해 재정관리과를 방문하는 군민들에게 양질의 행정서비스를 펼칠 계획이다.

 

전영선 재정관리과장은 지속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하여 한층 성숙된 서비스로 군민에게 감동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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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주군  재정관리과  친절교육  민원만족도  행정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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